[유통 단신] 헨켈홈케어코리아·페르노리카·한국암웨이 外

기사승인 2016-07-01 12:17:33
- + 인쇄

브레프 신제품 출시=헨켈홈케어코리아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가 강력한 세정력으로 깨끗한 변기 청소를 도와주는 ‘브레프 파워젤 식스 이펙트’를 출시했다. ‘토탈 프로텍션’과 ‘맥스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됐으며 ▲코팅효과/화이트닝효과 ▲99.9% 살균효과 ▲오염제거 ▲물때방지 ▲탈취·방향 ▲변기 물 아래 찌든 때까지 처리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페르노리카 전소정 작가 후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올해 그룹차원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2016 빌라 바실리프-페르노리카 펠로우십’에 선정된 국내 미디어 아티스트 전소정 작가를 후원한다. ‘빌라 바실리프-페르노리카 펠로우십’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프랑스 파리 시 산하의 문화시설인 빌라 바실리프(Villa Vassilieff)와 함께 현대미술 연구 및 발전을 위해 제정한 연구 플랫폼으로, 2015년 11월 론칭 후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암웨이 후원 캠페인 ‘세상이 품다’ 전개=한국암웨이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ㆍ유기 아동 후원 캠페인 ‘세상이 품다’를 전개한다. 도움이 절실한 무연고ㆍ유기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기획된 ‘세상이 품다’ 캠페인은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한국암웨이 페이스북 페이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 버튼을 한 번 누를 때마다 마다 2,000원이 적립되는 소셜 펀딩(Social Funding) 방식으로,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전지현 광고 온에어=신세계면세점은 모델로 선정된 한류스타 전지현의 광고를 7월1일(금)에 첫 선보인다. 광고에서는 신세계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광고에 잘 녹였고, 문화와 체험이 있어 기존 면세점과는 차별화된 신세계면세점의 이미지를 잘 묘사했다는 평가다. 광고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백설공주><비밀의 화원> 등 다양한 동화를 모티브로 영상화했다.

이마트서 에어컨 사면 10% 환급=이마트에서 9월 30일까지 TV, 에어컨 등 대형가전 5종 중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 품목은 40인치 이하 TV, 에어컨, 일반/김치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이다. 환급한도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품목별 또는 개인별 20만원 한도이며 구매 금액의 최대 10% 금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깨끗한 나라 릴리안 순수한면 리뉴얼=깨끗한 나라 여성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릴리안 순수한면’을 리뉴얼하고, ‘릴리안이 간다! SCHOOL ATTACK(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달간 릴리안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가장 많이 응모한 학교를 선정하고, 2학기 개학일에 전교생에게 릴리안 생리대와 도미노피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2등에 선정된 1개의 학급에는 릴리안 생리대 2달분을, 특별상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옥션, ‘쌤소나이트’ 57% 할인=옥션이 매월 1일, 1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1일은 옥션’ 코너에서 7월 브랜드로 ‘쌤소나이트(SAMSONITE)’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몰, 박보영 모델 영상 광고 론칭=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이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동원몰 최초의 영상 광고로 ‘푸드 쇼핑 포털’로서의 동원몰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몰 앱으로 원하는 먹거리들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푸드를 득템하다’라는 뜻이 함축된 ‘푸드득’이라는 카피를 내세웠다.
정리=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