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롯데리아·설빙·배스킨라빈스 外

기사승인 2016-07-08 10:19:04
- + 인쇄

롯데리아 ‘AZ버거’ 모델 이진욱 발탁=롯데리아가 AZ버거 배우 이진욱이 출연한 TV 광고를 선보인다. 배우 이진욱은 광고에서 고급 세단 자동차를 운전하며 AZ버거의 원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씨즐 영상을 선보인다. 롯데리아 AZ버거는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하고 호주 청정으로 만든 빅사이즈 패티로 구성됐다. 

설빙, 1인용 빙수 ‘인절미 설빙고’ 출시=설빙이 8일 출시한 설빙고는 한 컵에 담아낸 1인용 빙수로, 설빙의 시그니쳐 빙수인 인절미설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절미에 고소한 콩가루를 더한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설빙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한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고’ 2종이다. 기존 인절미설빙보다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혼자 디저트를 즐기고자 하는 1인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치노’ 50만잔 판매 돌파=엔제리너스가 지난 6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한 광고 온에어 이후 아메리치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7.3% 신장하며 50만잔 판매고를 경신했다. 엔제리너스에 따르면 주로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매출이 상승했으며, 아메리치노 신규 광고와 SNS의 바이럴 컨텐츠가 2030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파티를 부르는 커피! 아메리치노’라는 컨셉트의 새로운 광고를 바영하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원쌈데이’ 이벤트 실시=원할머니보쌈이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수요일에 매장을 방문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주 할인 메뉴는 수육에 무김치와 쌈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솜씨보쌈’이며, 세째 주 메뉴는 ‘부드러운 족발’을 포함한 모든 족발 메뉴다. 이번 원쌈데이 이벤트는 오는 9월까지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가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블록팩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파우치를 무료 증정한다. 아이스파우치는 블랙, 블루, 핑크, 베이지 등 총 4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다. 파티데이 프로모션은 매달 8일 진행되며 블록팩,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죠스떡볶이, 대학생 기자단 발족=죠스떡볶이가 젊은 소비자층에 대한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대학생 기자단을 발족했다. 첫 대학생 기자단으로 선정된 9명은 죠스떡볶이와 관련된 영상을 제작하며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죠스떡볶이는 지난 4월 구축한 죠스미디어사업단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