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꿈 실현해주는 코코몽에코파크 체험단 모집

기사승인 2016-08-23 16:53:36
- + 인쇄
아이들 꿈 실현해주는 코코몽에코파크 체험단 모집[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는 오는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양재동 at 센터에서 진행하는 ‘제 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코코몽에코파크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회원 가입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경기 용인과 제주도 서귀포 두 곳에서 운영 중인 코코몽에코파크는 도심에서 벗어난 자연과 놀이 시설이 어우러져 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아이의 숨은 재능을 발견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아이가 스스로 도전하며 공감할 수 있는 재미들이 가득하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에코 캐슬, 에코 스퀘어, 에코 빌리지, 에코 스페이스 총 4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시설과 실외 시설로 구분이 된다.
 
실외 놀이이설인 에코 스퀘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놀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에코카레이싱, 큐브에 앉아 하늘을 감상하며 돌 수 있는 튜브 슬라이드 등이 있다. 

실내 놀이 시설인 에코 케슬에는 나무 미끄럼틀, 볼 풀장, 아글 낚시터, 트램플린과 같은 다양한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모든 시설을 이용시간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24개월 미만의 아동들을 위한 시설로 원목 토들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 대형 블록 쌓기, 드림큐브 등 각종 영유아 놀이기구를 배치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