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단신] 비비큐·치어스·아웃백 外

기사승인 2016-08-24 12:48:55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비비큐, 캠핑장 간편 메뉴 판매=비비큐가 전국 300여개 캠핑장과 제휴를 통해 캠핑장 간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메뉴는 스모크치킨, 바비큐 치킨, 고추장 불갈비 등 구이류와 육수삼계탕 등 탕류, 육포 등 간식류로 총 20여종이다. 전 메뉴 모두 숯불 또는 전자레인지에 5~10분 내 조리가 가능해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JH그룹 치어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27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세터에서 열리는 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치어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15년간 쌓아온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소개하고, 전 지역 가맹점 확대를 나선다. 치어스는 매장 전문 관리자를 통한 상권분석과 사후관리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웃백, 빅데이터 전문가 초청 강연=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사업전략개발로 경영 혁신에 나간다. 아웃백은 서초동 KW컨벤션 센터에서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을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송 부사장은 아웃백 경영 전략 컨설턴트로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그린랩 샌드위치’ 2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클로렐라와 야채, 에그 샐러드로 맛을 낸 그린랩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그린랩 샌드위치는 녹색 클로렐라를 넣어 구운 토르티야를 기본 베이스로 만들었다. 그린랩 샌드위치는  양상추 등 채소와 햄, 토마토를 넣은 ‘랩 샌드위치’와 구운 치킨과 에그 샐러드로 구성된 ‘시저치킨 그린랩’으로 선보인다. 타르타르 소스와 시저 드레싱 등 소스는 기호에 맞춰 조절할 수 있도록 작은 통에 별도로 제공한다.

SPC그룹, ‘제10회 SPC 행복한 장학금’ 수여식=SPC그룹이 아르바이트 대학생 100명에게 총 1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 행복한 장학금은 SPC그룹 계열사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매년 200명을 선발해 등록금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다. 2012년 상반기부터 시작된 장학금은 총 827명에게 14억원을 전달했다.

본죽, 여름휴가 이후 매출 16% 증가=본아이에프 본죽이 여름 휴가 시즌 이후 매출이 16% 상승했다. 전복죽은 전체 메뉴 중 23% 판매비중을 차지했다. 전복죽 매출이 오르면서 ‘전복죽 구매 고객 대상 본죽 장조림 할인 이벤트’ 역시 고객이 늘어 장조림 매출도 전주 대비 17% 증가했다.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죽 매장에서 전복죽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본 쇠고기 장조림’을 할인해 제공한다.

메고지고, ‘제3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라이스파이의 새로운 브랜드 메고지고카페가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2016 제3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디저트 카페 메고지고는 고객들이 직접 쌀과 토핑을 선택해 즉석에서 떡을 쪄내 제공하는 자사의 디저트 메뉴를 소비자들과 예비창업자에게 알리기 위해 참가했다. 메고지고는 브랜드 정보와 창업 관련 정보 등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