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SKII, 랑콤, 스킨푸드, 라비오뜨, 닥터지 外

기사승인 2016-08-26 17:28:26
- + 인쇄

SKII, RNA 파워 아이크림 출시 = SK-II는 26일 에이징 케어 라인 R.N.A. 파워 시리즈의 신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것에 도움이 되는 농축 피테라™와 가수분해된 콩 단백질과효모 단백질을 결합해 만든 R.N.A. 아이 콤플렉스는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모든 각도에서 빈틈 없이 채워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R.N.A. 파워 아이크림 & 피테라 키트(19만원대)도함께 선보인다. 피테라 에센스 정품(75ml/9만원대)과 R.N.A. 파워 아이크림 정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랑콤X소키아 리키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랑콤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과의 협업을 통해 프렌치 시크룩을 표현한 ‘랑콤X소니아 리키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랑콤X소니아 리키엘 컬렉션은 ‘맥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소니아 리키엘 쿠션 컴팩트’, 듀얼 립 크레용인 ‘파리지엔 립 크레용’ 등으로 구성된 가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컬렉션이다. 그 중 대표 제품인 맥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하면서 깊이감 있는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파리지엔 누드베이지’와 세련된 딥블루를 포인트로 한 ‘생 제르망 블루그레이’ 2종으로 출시됐다. 

스킨푸드, 센텔라스카 연고 출시 = 스킨푸드가 여름철 무더운 날씨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흔적을 완화해주는 ‘센텔라스카 연고’를 출시했다. 센텔라스카 연고는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피부 진정 및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연고 크림이다. 피부 자극, 상처에 효과를 가진 귀한 식물로 알려진 센텔리아시아티카 정량1%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피부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고농축 수분크림의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 현상이 없으며, 은은한 그린티 향이 산뜻함을 더해준다. 

라비오뜨, AK구로본점 매장 오픈 = 라비오뜨가 AK플라자 백화점 구로본점 1층에 매장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단독 로드샵 이화여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정식 론칭한 라비오뜨는 전국 13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1년만에 백화점 1층 매장에 진출했다.매장에서는 프랑스 고급 와인 성분을 담은 샤또 와인 립스틱을 비롯하여 베스트셀러인 진귀한 성분 트러플을 담아 여름철 생기를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 등 스킨케어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잡화 아이템까지 약 16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 신제품 2종 출시 = 닥터지는 피부 장벽 관리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의 첫 걸음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 ‘브라이트닝 필링’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기존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필링 젤’의 라인 확장에 들어간다. 브라이트닝 필링 2종은 흡수 깊이가 다른 3가지 성분을 한 번에 담아낸 ‘복합 필링 성분(AHA+BHA+PHA)’이 피부 속 각질층 전체에 침투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또한 각질 제거 기능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클렌저가 아닌 토너와 크림 타입으로 구성되어 데일리 스킨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는 ‘브라이트닝 필링 라인 2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왓슨스를 통해 8월 26일부터 20%이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 오픈 = 아이소이(isoi)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유일의 천연 화장품전문 컨셉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하고, 이를 맞아 다채로운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28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성분볼 퀴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컨셉 스토어에서는 뮤즈 이현이와 파워블로거 15명이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 뷰티 클래스는 막바지 여름 및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관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이에 대한 이현이만의 뷰티 팁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더샘, 스마트 컨실러 키트 출시 = 더샘은 3가지 컬러를 피부톤과 결점에 맞게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버 퍼펙션 스마트 컨실러 키트’를 출시했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스마트 컨실러 키트’는 올 1분기에만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더샘의 베스트셀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의 확장 라인인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내 피부톤에 맞는 컬러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다. 색상을 믹스하면 13~25호까지 컬러조절이 가능하여 피부 결점을 따른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기능성 쿠션 출시 = 네이처리퍼블릭은 쿠션 타입 제품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기능성 쿠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쿠션 SPF50+ PA+++’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쿠션 SPF50+ PA+++’, ‘퓨어 샤인 내추럴 쿠션 SPF50+ PA+++’ 등 3개 라인으로 피부 타입과 컬러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신제품까지 추가해 총 6개 라인의 14개 품목을 갖추게 됐다.

에르보리앙, 블랙 스크럽 마스크 출시 = 에르보리앙이 여름철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블랙 스크럽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 정화 작용으로 뛰어난 ‘챠콜 파우더’와 ‘천연 셀룰로오스 스크럽’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3중 작용’이 가능하다. 병풀,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다양한 허브 성분을 함유했으며, 뻑뻑하지 않은 프레시한 젤 텍스처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 1, 2회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준 뒤, 3분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하며 깨끗이 씻어내어 주면, 눈에 띄게 맑은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브로우 키트 3종 출시 = 베네피트(benefit)가 완벽한 눈썹 연출을 돕는 브로우 키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로우 키트는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디파인드&리파인드 브로우’, ‘비거&볼더 브로우’ 세 종류로 구성되었다.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키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디파인드 & 리파인드 브로우 키트’는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이며 ‘비거&볼드 브로우 키트’는 선명하고 드라마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로 구성됐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