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11주년 기념 ‘Alvolo Eleven Anniversary Party’ 개최

기사승인 2016-09-27 13:37:15
- + 인쇄

피자알볼로, 11주년 기념 ‘Alvolo Eleven Anniversary Party’ 개최[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피자알볼로가 임직원과 함께하는 ‘Alvolo Eleven Anniversary Party’를 개최했다.

27일 피자알볼로는 지난 26일 창립 11주년을 맞아 부천시 작동에 위치한 종이비행기 날고’ 3층 동욱홀에서 본사와 직영점 임직원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휴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우수사원과 최우수사원, 알볼로베스트11 등 피자알볼로를 빛낸 임직원을 표창하는 시상식이 열렸다. 이 중 알볼로베스트11’은 올해 처음 진행 된 특별한 시상식으로, 피자알볼로의 핵심가치인 배려, 정직, 정성, 겸손, 긍정, 협력, 열정, 성실 등 총 11개 부문 최고의 직원을 사전 투표로 뽑아 상품을 증정했다.

시상식에 이어 11주년 기념촬영, 치맥파티, 축하 케이크 커팅과 대표이사 건배 제안, 간단한 레크레이션, 직원 닮은꼴 찾기 이벤트 등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며 임직원이 함께 모여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