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베네,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출산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기사승인 2016-11-10 14:25:23
- + 인쇄
아토베네,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출산선물세트 최대 40% 할인[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베네(대표:권태용)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토베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식물성 포뮬러 디펜실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토베네의 전 제품은 파라벤 무첨가,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 아토피 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육아맘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아토베네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부스 방문 구매자에 한해 아토베네 출산선물세트를 최대 4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대용량 제품을 구매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여 홈페이지에 소개된 박람회전용 무료교환쿠폰을 보여주면 아토베네 3종 샘플과 기저귀크림 샘플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토베네는 홈페이지를 통해 ‘아토베네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모집중이며, 아토베네 아기모델에 선정되면 육아매거진 등 각종 화보촬영 등 아토베네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토베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