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스토리·스테이지 등 추가

기사승인 2016-11-11 13:46:00
- + 인쇄

게임빌, ‘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스토리·스테이지 등 추가[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시즌2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1년 4개월 서비스 기간 중 가장 큰 업데이트인 탓에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초로 선보인 시즌2는 ‘레드 드래곤’을 물리치고 ‘블루 드래곤’을 향해 떠나는 원정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70종이 추가된다.

최고 레벨도 80레벨로 확장되고 투구, 장갑, 신발 등 신규 장비 추가를 포함한 장비 시스템 개편, 최상위 등급의 신규 길드 레이드 추가 등도 있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RPG로, ‘양날의 검’과 같은 자동 전투 ㅣ스템을 과감하게 없애고 고유의 클래식한 전투 방식을 도입한 게임이다.

한편 게임빌은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설 장비 뽑기권’, ‘희귀 등급 성물함’, ‘영웅 장비 뽑기권’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즌2를 말해요!’, ‘가이드 작성왕 선발!’, ‘사막 공략왕 선발!’ 등 커뮤니티 공략 이벤트도 23일까지 진행된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