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1:1 맞춤 패션취업특강 큰 호응 얻어

기사승인 2016-11-21 13:17:00
- + 인쇄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1:1 맞춤 패션취업특강 큰 호응 얻어[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대기업 인사전문가와 함께하는 취업특강을 2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취업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심층 상담 및 컨설팅을 받고 취업 전문 강사로부터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서울모드 관계자는 “1:1 맞춤 취업특강을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데, 학생들이 취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수업 결과물을 받아 미리 체크하고 업체와 취업연계를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향후 취업 단기특강이 아닌 취업 특강위크를 정기적으로 강화해 운영할 예정이며 재학생 1인당 개별적으로 3회 이상 취업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학교측은 전했다.

이에 따라 졸업예정자들은 희망하는 직무분야로 취업연계, 면접 방법 등을 지속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으며 졸업 후 취업관리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패션특성화학교인 서울모드는 패션디자인과정, 패션비즈니스과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관련 과정을 교육 중이며, 패션마케팅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패션전문학교로 평가받고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