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제과·풀무원·매일유업 外

기사승인 2016-12-01 09:56:24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제과, ‘마가렛츠 고구마출시=롯데제과가 1987년 출시 이후 3종 제품을 출시한 마가렛트에 고구마 맛을 더했다. ‘마가렛트 고구마는 부드러운 마가렛트 속에 웰빙 소재로 이름난 고구마를 넣은 제품으로, 마가렛트 고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찐고구마의 달콤함이 앙상블을 이룬 소프트쿠키다. 마가렛트 고구마에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땅끝마을 해남 고구마를 사용해 더욱 진한 고구마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진행=뮤지엄김치간이 초등학생 대상 박물관 학교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 김치 담그기’, ‘가족 도슨트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뮤지엄김치간의 전문 큐레이터가 김치의 우수성, 역사, 종류, 효능 등을 설명해준다. 이번 프로그램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광고모델 차태현 발탁=매일유업이 차태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차태현과 함께 새로 선보이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TV광고는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픔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기능성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지난해에는 매일유업과 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장영운 교수팀이 유당분해우유가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입증한 바 있다.

CJ제일제당, 옥스퍼드와 맥스봉: 자전거데이트장난감 출시=CJ제일제당이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롯데마트와 CJ온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맥스봉을 1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하며 CJ온마트에서는 맥스봉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함께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로 판매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