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에도 겨울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겨울맞이 축제 시작

기사승인 2016-12-13 17:33:35
- + 인쇄

‘시공에도 겨울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겨울맞이 축제 시작[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연말연시를 기념해 ‘2016 겨울맞이 축제’를 이번 주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6 겨울맞이 축제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기획된 것으로 새해 1월4일(수)까지 진행된다.

겨울맞이 축제에는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마련돼있다. 우선 축제 기간 동안 히어로즈 난투를 제외한 게임 모드로 25게임을 완료하면 눈꽃 초상화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축제 보물 고블린 탈것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시공의 폭풍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히어로즈 유저들에게 25% 추가 경험치가 주어진다.

겨울맞이 축제를 기념해 특별 구성된 새로운 축제 상품도 게임 내 상점에 추가된다. 축제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들은 눈꽃 탈것, 겨울맞이 루나라 영웅 및 스킨, 과자괴물 나지보 영웅 및 스킨으로 구성된 ‘2016 겨울맞이 축제 묶음 상품’과 겨울 할아버지 누더기 영웅 및 스킨, 달콤한 요정 실바나스 영웅 및 스킨, 겨울맞이 제이나 영웅 및 스킨, 겨울 할아버지 레가르 영웅 및 스킨, 순록 탈것으로 구성된 ‘겨울맞이 축제 오리지널 묶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16 겨울맞이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2039107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