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차는 자동충전카드와 함께' 하이플러스카드 SNS 인증 이벤트

기사승인 2016-12-14 11:04:55
- + 인쇄


'첫차는 자동충전카드와 함께' 하이플러스카드 SNS 인증 이벤트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하이플러스카드(주)(대표이사 옥선표)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 생애 첫차!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와 함께~'라는 주제를 가진 이번 행사는 SNS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2017년 1월 31일까지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발급 및 첫 사용 후 '내 생애 첫차!'라는 주제에 맞게 촬영한 인증 사진을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전체 공개로 게재한 뒤, 해당 게시물의 주소를 '#6996'으로 문자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고속도로 영업소 및 휴게소에서 무료로 발급이 가능하며, GS25, 위드니, 미니스톱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들 편의점에서 구입 시 지불한 금액 5,000원은 최초 사용 후 전액 환급해주고 있어 별도의 비용 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충전식 선불 하이패스카드의 경우 미리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의 경우 카드 잔액이 부족할 경우 고객이 사전 설정한 금액이 자동 충천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 고객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유용하다.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 원 할인,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옥선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플러스카드 측은 11월 30일 종료 예정이었던 100만 매 돌파 기념행사를 12월 31일까지 연장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패스 단말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