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스토어에서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6-12-15 17:31:19
- + 인쇄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2017년 1월10일까지 라이엇 스토어에서 신규 상품 판매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겨울 한정 콘텐츠를 제공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에는 LoL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의류, 인형,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의 신규 상품이 공개된다. LoL 챔피언들의 다양한 무기를 ‘Good Game, Well Played’를 뜻하는 ‘GGWP’ 문자로 형상화한 긴팔 티셔츠 1종 및, 머리부터 발끝까지 곰인형 ‘티버’가 될 수 있는 일체형 파자마 ‘티버 수트’가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포로 시리즈’ 인형 5종 세트 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스토어에서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기존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상품들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티버, 티모, 아무무 머그컵’ 3종과 ‘아무무, 블리츠 크랭크, 리 신 컵받침’ 3종 세트 등 총 6종의 상품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컵받침 3종 묶음 등이 판매되기도 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간식을 든 미니 포로’ 인형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2017년 LoL 달력이 제공된다. 2017년 달력의 경우 한국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제공된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