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 페이스북 경품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6-12-23 12:29:18
- + 인쇄

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 페이스북 경품이벤트 진행[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처브그룹의 ‘에이스손해보험’이 최근 오픈한 해외 여행자보험 모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오픈 기념 ‘Chubb여행보험 퀴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CHUBB여행보험 퀴즈 경품 이벤트’는 12 16()부터 26()까지 진행되며, 에이스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두 남녀의 여행준비 이야기’ 영상을 감상 후 콘텐츠 ‘좋아요’와 함께 댓글에 정답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500명을 추첨해 페이스북 노트탭을 통해 12 30일 발표될 계획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이디야 티라미수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내부 사정에 의해 경품은 대체될 수도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두 남녀의 여행준비 이야기’ 영상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두 남녀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것으로 남녀의 각각 다른 여행 준비과정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해당 영상 말미에서 ‘두 남녀’의 공통 여행필수품이었던 여행자보험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어 많은 이들이 ‘CHUBB 모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 ‘처브(CHUBB) 여행자보험 다이렉트 사이트’는 최근 오픈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간편보험료 계산부터 직관적이고 깔끔한 디자인, 우수한 담보상세 혜택 제공 등으로 편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퀴즈 경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