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 시크,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7-01-02 14:27:07
- + 인쇄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 시크,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쿠키뉴스=박은비 기자]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 시크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seecbaby_kor)을 오픈함과 동시에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시크 브랜드의 제품 정보, 육아 정보, 브랜드 소식, 프로모션 정보 등을 사진과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제공할 계획이다.

시크는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여 1월 8일까지 시크(@seecbaby_kor)를 팔로우한 후 응원과 함께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주니어 카시트, 퍼펙트 힙시트캐리어 픽미, 워커힐 키즈클럽 입장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을 남길 때 친구를 소환하거나, 해당 게시물을 캡쳐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시크 계정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시크 마케팅 담당자인 이주현 대리는 “이번 인스타그램 론칭을 통해 시크 브랜드에 대해서 좀 더 밀접하게 알고 싶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게 되므로써 더 많은 제품이 런칭되고, 다양한 제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면서 고객들과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크는 카시트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최우수 브랜드를 수상하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안정성을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였다. 퍼펙트 힙시트캐리어 픽미를 시작으로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게 된 시크는 올해 유모차와 유아 식탁의자 등을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