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3종 공개

입력 2017-01-03 14:40:10
- + 인쇄

[쿠키뉴스 창원=강종효 기자] LG전자가 글로벌 무선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3일 ‘코드제로 싸이킹’, ‘코드제로 핸디스틱’, ‘로보킹’ 등 무선청소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10년 무상 보증의 최신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무선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 흡입력(최대 250와트)을 구현했고 한 번 충전에 일반 모드에서 최대 40분, 강 모드에서는 최대 30분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LG전자는 신제품에 세계 최초로 자이로센서와 레이저센서를 탑재, 사용자가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청소기 본체가 장애물을 스스로 피하며 사용자를 따라오는 ‘오토무빙 2.0’, ‘듀얼 압축 시스템’, ‘7단계 미세먼지 필터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항공기 엔진보다도 16배 빨리 회전하는 초소형·고성능 ‘스마트 인버터 모터’, 강력한 회오리바람으로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이중 터보 싸이클론’을 적용해 일반 핸디스틱 청소기 대비 흡입력이 5배 가량이다.

로봇청소기 ‘로보킹’은 ‘코드제로 핸드스틱’과 같은 초소형·고성능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최대 흡입력은 기존 로봇청소기 대비 20배 이상이다.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3종 공개LG전자는 이달 5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17’ 전시회에서 ‘코드제로’ 신제품 3종을 일반에 선보일 예정이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