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회 베페 베이비페어, 회원 대상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7-01-03 17:27:00
- + 인쇄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회원 대상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쿠키뉴스=이성웅 기자] (주)베페가 오는 2월 16일(목)~19일(일),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리는 31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맞아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 입장 혜택 및 예비맘,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베페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에는 회원정보를 최신 정보로 수정하면 된다. 모바일에서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베페' 모바일 앱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베페 회원이라면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출입 명찰을 발급받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 참여 회원은 앱에 등록된 바코드를 전시장 등록데스크에 제시하고 출입명찰을 수령해 입장할 수 있다.

이러한 무료입장 혜택 외에도 참가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웹진 베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용한 임신 출산 육아정보 또한 얻을 수 있다.

온라인 무료입장 혜택과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 첫 날인 2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에는 선착순 입장객 총 4,000명에게 비박스 빨대컵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7일(금)에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타올과 손수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많은 분들의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는 공간이 되기 위해 매회 더욱 풍성해지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베페 베이비페어는 단순히 소비의 장이 아닌,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고 올바른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베이비페어의 역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sw192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