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G배달 주문 최대 4천원 할인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7-01-04 14:54:36
- + 인쇄

치킨매니아, G배달 주문 최대 4천원 할인 이벤트 실시[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1월 31일까지 G마켓 배달앱 G배달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4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적용 방법은 G배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치킨매니아 전용 3천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주문하면 된다. 여기에 스마일페이 결제 시, 천원 중복쿠폰을 추가로 사용 가능해 각 메뉴에 최대 4천원까지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1일 1회 발급이 가능하며, 이벤트 적용은 일부 치킨 매니아 매장에서는 제외될 수 있으므로 우선 이벤트 매장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치킨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치킨 배달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어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며, “G배달앱을 이용하면 좀 더 맛있는 치킨매니아 메뉴들을 보다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년맞이 치킨매니아 G배달 할인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G마켓 G배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