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2종 선보여

기사승인 2017-01-04 15:04:27
- + 인쇄

홀리카 홀리카,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2종 선보여[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두 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보습/모공관리/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 솔루션을 두 가지 방식의 마스크팩으로 제시,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돕는 신개념 듀얼 마스크다. 서로 다른 기능을 지닌 마스크를 얼굴의 위/아래에 각각 부착해 사용하는 방식과 하나의 마스크 위에 또 다른 마스크를 덧씌우는 방식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한다. 

제품은 크게 2종으로 출시되었다.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모공케어 x 수분 리프팅’은 얼굴의 T존에 과다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와 V존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V존 탄력 겔 마스크’로 구성된 상/하 분리형 마스크다.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천연 텐셀 원단에 담아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하여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풍부한 수분과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주며, 탄성이 뛰어난 마스크 시트가 V존을 집중 관리해 탱탱한 동안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수분 x 보습 리프팅’은 마스크를 덧씌우는 형태로 출시되었다.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수분 마스크’와 오일 에센스가 건조할 틈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얼굴 전체에 탄력을 부여하는 ‘보습 리프팅 스판덱스 마스크’로 구성된다.

‘수분 마스크’는 피부 친화적인 히알루론산 성분과 풍부한 보습감의 알로에 추출물을 0.2mm 두께의 누드 시트에 담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여기에 오일 에센스가 다량 함유된 ‘보습 마스크’를 덧씌우면 2중으로 보습감을 부여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유지를 할 수 있다.

특히 신축성과 탄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마스크 시트는 시트 양 옆 고리를 귀에 걸어주기만 하면 얼굴의 밑에서부터 끌어 올려주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듀얼리즘 마스크 시트 2종’은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