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현대리바트·SK매직 外

기사승인 2017-01-11 11:00:54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리바트, 고객 체험 이벤트=현대리바트가 자사 온라인몰 ‘리바트몰’ 신제품 출시를 맞아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신상품인 거실 시리즈 ‘파사’와 리클라이너 소파 ‘레가토’ 총 2종 체험단을 20일까지 모집한다.

SK매직, 인공지능 탑재한 청정기 출시=SK매직은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청정시스템이 탑재되어 스스로 실내 공기를 측정, 판단, 계획, 작동해 실내 공기를 정화 할 수 있는  '슈퍼L 청정기 (모델명 ACL-V15)’와 ‘슈퍼I 청정기 (모델명 ACL-V16)'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가 별도로 제품을 조작할 필요가 없다. 매주 실내 오염도를 분석, 공기가 오염되었던 시간을 기억해 미리 공기를 정화 시켜준다. 또 거주 지역의 황사, 미세먼지 등 외부공기 상태를 파악해 스스로 작동하며, GPS기능이 있어 사용자 귀가 시점에 미리 실내 공기를 측정,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

경동나비엔, IBS 참가=경동나비엔은 11일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17에 참가해 콘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에너지솔루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63회를 맞이한 IBS는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고, 1,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건축 박람회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해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기업으로서 위상을 선보이는 한편 건물의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환경오염은 줄이는 다양한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선보였다.

체리쉬, 테이블스텐드 신제품 4종 출시=체리쉬는 겨울철 공간을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밝혀 줄 테이블스텐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이 LED 테이블스탠드, 위니 테이블스탠드, 리오 테이블스탠드, 루시 테이블스탠드 등 총 4종으로 미니멀한 공간에 포인트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쿠첸,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 진행=쿠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쿠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서를 작성하는 참가자 중 매일 20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쿠첸 신제품 밥솥과 전기레인지를 포함한 17종이다. 밥솥 대표 제품으로는 집에서도 손쉽게 돌솥밥을 지을 수 있는 신제품 명품철정 미작味作(10인용, 6인용)을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쿠첸이 LG U+와 출시한 IoT 스마트 밥솥도 55%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