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쥬씨·설빙·배스킨라빈스 外

기사승인 2017-01-13 09:26:1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쥬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쥬씨가 커피 브랜드와 자사 커피를 비교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맛 평가 1를 기록했다.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는 커피 브랜드 두 곳, 스페셜티를 판매하는 개인 커피 전문점 한 곳 등 총 네 곳의 에스프레소를 A, B, C, D로 구분해 평가했다. 테스트 결과 쥬씨 커피가 전체 참여자 283명 중 141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고, A사가 99표로 2, D사가 23표로 3, C사는 20표로 4위에 그쳤다.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3기 모집=설빙이 16일부터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월정기모임,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서울과 수도권 거주 대학생하는 대학생을 모집으로 진행된다. 최종 4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신메뉴 맛 테스트 체험, 매장 서비스를 조사하는 미스테리 샤퍼 등 주요 마케팅 활동에 직 간접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입체 케이크’ 3종 출시=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모양을 살린 입체 케이크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3종을 선보인다. 위베어베어스 입체 케이크는 다리 모양의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가는 달콤 바삭한 캐러멜 프레첼 볼을 담고, 몸통은 두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 , 귀는 초콜릿으로, 동그란 꼬리는 생크림으로 제작해 귀여운 위베어베어스 캐릭터의 디테일까지 살렸다. 가격은 모두 24000원이다.

커피빈코리아, 멕시칸 초콜릿음료·온두라스 오리진 원두 출시=커피빈 코리아가 멕시칸 초콜릿 라떼멕시칸 초콜릿 아이스 블렌디드’, ‘퓨어 멕시칸 초콜릿 아이스 블렌디드를 출시한다. 또 온두라스 싱글 오리진 원두도 함께 선보인다. 멕시칸 초콜릿 에디션은 멕시코인이 즐겨 마시는 스파이시한 초콜릿 음료에서 착안해 초콜릿의 달콤한 첫 맛과 시나몬의 스파이시한 끝 맛으로 색다른 풍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중남미 커피의 특징을 그대로 담은 온두라스 싱글 오리진 원두를 출시해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놀부, 배달앱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놀부가 배달앱 요기요와 새해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부는 1월 한 달 동안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주말간 요기서 결제로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PAYCO)로 첫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3500원 추가 할인돼 최대 8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FC, ‘오코치킨 싱글세트 41% 할인 이벤트진행=KFC가 신메뉴인 오코노미 온더 치킨과 후렌치후라이, 콜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을 통해 KFC 모바일 멤버십을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코노미 온더 치킨과 후렌치후라이 1, 콜라 1잔으로 구성된 싱글 세트를 단품 대비 약 41% 할인된 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버거킹, 세트 구매 고객 대상 토닭토닭 키트증정 행사=버거킹이 버거 세트 구매 고객에게 쿠폰북과 엽서, 포스트잇, 마우스패드,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토닭토닭 키트를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통새우 스테이크버거와 통새우 와퍼, 스위트포테이토 프라이 및 아메리카노를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10 종의 쿠폰이 포함됐다. 토닭토닭 키트 증정 행사는 113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떡담,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출시=떡담이 택배배송용으로 특화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택배를 통해 선물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착안, 포장을 강화했다. 선물세트 포장은 제일 아래에는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냉매가 깔리고 12구씩 2층으로 쌓아렸다.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는 제주 오메기떡으로만 구성된 제주 오메기 세트를 비롯 다양한 오메기떡을 맛볼 수 있는 오메기 3종 세트’, ‘모둠 오메기 세트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