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7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7-01-15 21:43:54
- + 인쇄
제일병원, 7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제일병원(원장 민응기)은 최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의료서비스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지난해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에게 수여된다.

제일병원은 여성전문병원으로서 특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여성의학 발전과 안전한 임신․출산 문화를 창출해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에서 제일병원을 대표해 수상한 김재석 행정부원장은 “제일병원은 54년간 오직 여성의 건강과 행복의 가치에 맞춰 모든 진료시스템과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보완해 왔다”며 “감동이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진료 및 역대 출생아수 국내 1위인 제일병원은 산부인과를 중심으로 17개 진료과가 임신, 출산, 난임, 여성암, 갱년기 등 여성의 생애주기별 토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여성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일병원 측은 “임신·출산·신생아 케어 분야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 중인 모아센터는 14명의 산과 전문의의 풍부한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고위험 임신부를 철저히 관리한다”며 “한국 난임치료 기술을 선도해온 아이소망센터는 정확한 원인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임신 성공률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