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동아오츠카·도드람·아워홈 外

기사승인 2017-01-16 09:38:2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동아오츠카, 모델 트와이스선정=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광고모델로 그룹 트와이스를 선정했다. 올해로 발매 3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는 1987년 초대모델 최윤희를 시작으로 김혜수, 고현정, 심은하,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이연희, 문채원, 김소현 등이 거쳐갔다. 모델 중 아이돌 그룹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트와이스는 ‘LIVE’를 컨셉으로 나연·정연·모모·사나·지효·미나·다현·채영·쯔위 9명 전원이 활동할 예정이다.

도드람,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출시=도드람이 도드람몰을 통해 5만원 이하 가격대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총 5종류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부위를 한 데 모은 으뜸구이세트보쌈세트’, ‘냉동갈비찜세트’, ‘도드람햄세트’, ‘도드람육포 3종 세트. 으뜸구이세트는 돼지고기 부위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삼겹살과 목살부터 특수 부위인 항정살, 등심덧살 4가지로 고루 구성됐다. 앞다리살과 뒷사태살로 구성된 보쌈세트’, ‘냉동갈비찜세트’, ‘도드람햄세트’, ‘도드람육포 3종 세트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수료식 진행=아워홈이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70여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한 판아워홈 5기는 지난 5월 발대식 이후 약 8개월간 신규 사업장 방문이나 신제품, 신메뉴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손수 김치말이 국수제품을 활용한 모디슈머 레시피, 영과 중문 번역 컨텐츠 제작, 음식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기를 공유하는 요리 동호회 개설 등의 성과를 거뒀다. 판아워홈 5기 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과 함께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됐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