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망고식스·할리스커피·MPK그룹 外

기사승인 2017-01-16 09:56:3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망고식스, 상해 마스터 우수 파트너로 시상=망고식스가 중국 현지 기업인 상해희시찬음관리유한공사 데빈 한 대표를 초청해 우수 글로벌 파트너상을 시상했다. 상해희시찬음관리유한공사는 20145월 망고식스의 첫 해외 MF 파트너로 선정된 이래 현재 상해 내에서만 2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파트너 18개 회사 중 가장 많은 매장을 열고 있다. 이후 진행된 중국 내 다른 성, 주변 국가와의 마스터프랜차이즈 체결에 큰 기여를 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 100만 돌파를 기념해 2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 되는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음료컵 100개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실물크기의 할리스커피 컵 100개가 제공된다.

MPK그룹,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발대식 진행=MPK그룹이 미시 포셜 마케터발대식을 진행했다. 미피 소셜 마케터는 미스터피자 소셜 홍보활동을 제안하고, 그 내용을 SNS를 통해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외식업계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12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SNS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들로, 3개월 동안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신제품 시식, 마케팅 트렌드 조사 등 마케팅 활동을 한다.

이디야커피, ‘2017 드립커피 선물세트출시=이디야커피가 핸드드립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드립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드립커피 선물세트 가격은 23100원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선물세트는 드립커피 선물세트는 다크 블렌드·라이트 블렌드 원두 각각 100g과 에코머그, 커피 드립퍼, 커피필터, 스테인리스 원두 계량스푼으로 구성됐다. 드립커피 추출법을 그림으로 보기 쉽게 설명한 소책자도 있어 매니아뿐만 아니라 초급자도 쉽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실속형 커피 선물세트 2종 출시=카페베네가 손쉽게 다양한 레시피의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콜드브루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카페베네 콜드브루 세트는 콜드브루 커피 3병과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2개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다. 기분 좋은 잔향이 남는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등이 담겼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단품 세트는 싱글오리진 콜드브루 커피 1병을 고급스런 지관통에 포장해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을 더한 제품이다.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싱글오리진 케냐 마운트 엘곤, 싱글오리진 과테말라 아티틀란 등 총 3가지로 출시된다

놀부옛날통닭, ‘우와하게 통닭한판출시 기념 이벤트=놀부옛날통닭이 우와하게 통닭한판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와하게 통닭한판은 옛날통닭뿐 아니라 국내산 등심으로 튀겨낸 왕돈까스, 오다리튀김, 샐러드, 오다리튀김 등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놀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놀부 디지털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드롭탑, ‘첫 눈에 빠진 딸기출시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드롭탑이 첫 눈에 빠진 딸기음료 메뉴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고객 모두에게 행사 기간 동안 스크래치 쿠폰이 인쇄된 프로모션 슬리브를 제공한다. 경품은 에어아시아 왕복 항공권과 도이터 가방, 드롭탑 리소 텀블러, 딸기라떼 무료 시음권, 딸기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쿠폰, 음료 할인 쿠폰 등이다. 첫 눈에 빠진 딸기는 생딸기로 만든 딸기주스딸기&키위주스’, ‘딸기크림에이드’, ‘딸기라떼’, ‘딸기&젤라또드롭치노5종이다.

던킨도너츠, 핀레이슨과 신년 선물세트 4종 출시=던킨도너츠가 세계적인 패턴 디자인 회사 핀레이슨과 손잡고 신년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오리지널 블렌드 핸드드립2개와 에스키스타 뮤즈 핸드드립2개를 기본 구성으로 기획됐다. 핀레이슨 머그잔 1개와 핸드드립 팩 2(21000), 핀레이슨 머그잔 2개와 핸드드립 팩 2(23000), 모던 머그잔 1개와 핸드드립 팩 2(26000), 모던 머그잔 2개와 핸드드립 팩 2(37000)으로 총 4종이다. 핀레이슨 머그잔은 핀레이슨의 대표적인 패턴인 엘리판띠(Elefantti)’ 디자인 컵으로 색상은 레드와 그레이 2종이다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