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롯데마트·신세계면세점·홈플러스 外

기사승인 2017-01-16 14:08:2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모집=롯데마트가 오는 3월 8일까지 전국 65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 봄학기 강좌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며 점포별 400~500개 가량의 강좌가 진행된다. 이번 문화센터 봄학기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안’, ‘아바 토크 콘서트’, ‘봄맞이 강좌’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또 ‘행복의 99%는 소통’이라는 주제로 부모와 자녀의 대화법, 미술치료에 대한 교육, 클라이밍, 다이어트 방법 등에 대한 강좌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1달러 이상 외국인 대상 ‘서울 여행 패키지’ 증정=신세계백화점이 명동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서울 N타워 입장권과 경복궁 한복체험권이 포함된 ‘서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 쇼핑 영역에서 벗어나 유커들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관광 상품이나 인프라를 활용해 한국 관광업 전반을 살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또 추절 기간 동안 구매 금액 별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위챗페이로 100위안 이상 결제 시 최대 888위안이 랜덤으로 할인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유기반려동물 보호소에 사료 기부=홈플러스가 네슬레퓨리나와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반려동물 보호소 ‘달봉이네’에 고객들과 모은 사료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12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 기부 참여 상품을 통해 상품당 100g 사료를 적립하는 ‘100g의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사료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1.7톤의 사료를 모아 기부했다.

롯데백화점, 설 선물 배송 직접 나선다=롯데백화점 본사 소속 임직원 930명이 직접 배송 활동에 나선다. 17일부터 25일까지 9일 중 하루 날짜를 정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설 직전의 현장 분위기를 파악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마련됐다. 임직원들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분당점, 강남점 등 7개 점포에 마련된 배송센터에서 상품수령과 적재, 상품 배송, 배송 전후 고객 연락 등 배송 관련 업무를 현장에서 직접 진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