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아육대’ 통해 에어로빅의 매력 알게 됐다”

기사승인 2017-01-16 14:44:06
- + 인쇄

니엘 “‘아육대’ 통해 에어로빅의 매력 알게 됐다”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니엘이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에어로빅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16일 0시 두 번째 솔로 앨범 ‘러브 어페어‘를 발표한 가수 니엘은 같은 날 오후 2시 서울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니엘은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이 끝나면 곧바로 ‘아육대’에 참여한다”며 “이번에 ‘아육대’를 준비하며 에어로빅을 배우게 됐는데, 정말 멋진 운동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멋진 의상을 입고 에어로빅 군무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니엘은 이별을 주제로 한 곡을 올 한 해 동안 연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러브 어페어’는 프로젝트의 시작이 되는 앨범으로 이별로 인해 느낄 수 있는 슬픔, 미련, 원망, 외로움 등의 감정을 실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16일 앨범을 발매한 니엘은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간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