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4년 연속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 선정

기사승인 2017-01-16 17:10:47
- + 인쇄

LG하우시스, 4년 연속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 선정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LG하우시스가 국내에 이어 중국 건축자재 시장에서도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LG하우시스는 최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 14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14년 외국기업으로는 최초로 10대 브랜드에 뽑힌 이후 4년 연속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해는 중국 내 해외 건축자재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LG하우시스는 독자 개발한 특수 처방으로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고 단열 성능이 우수한 창호 '무납 Ti 컬러창'과 내분비계 교란 물질인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를 대체해 친환경 가소제를 적용한 바닥재 '메디스텝 오리진' 등으로 친환경화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편 중국 전국 건설사 협회가 주관하는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 및 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하는 상으로 중국 건설업계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lyj@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