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독특한 모양의 피자 ‘럽스타’ 출시

기사승인 2017-01-25 17:03:51
- + 인쇄

뽕뜨락피자, 독특한 모양의 피자 ‘럽스타’ 출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웰빙을만드는사람들(대표 명정길)의 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가 2017년 첫 피자로 자연산 랍스터를 가득 담은 ‘럽스타’를 출시했다.

'건강한 재료로 진심을 구워내는 유일한 피자전문점'이라는 가치관 아래 탄생한 뽕뜨락피자의 신제품 럽스타는 별 모양의 독특한 생김새와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잡아 올린 랍스터를 주재료로 만들어진다. 컬리플라워, 브로콜리, 홍피망 등의 고급스러운 채소 토핑 등이 곁들여져 있다. 

럽스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카콜라와 함께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럽스타를 맛 본 뒤 페이스북에 시식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선착순 5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후기를 등록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최신 스마트밴드를 증정하는 이른 바 ‘한 번 더 증정’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럽스타는 양파후레이크를 뿌려 먹는 일명 ‘뿌먹’과 살사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등 본연의 맛을 더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 소비자의 입맛대로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럽스타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뽕뜨락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