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rd 입사 박종우 “동대문 시장과 학교 일러스트레이션·포토샵 수업이 업무에 많은 도움”

기사승인 2017-01-31 11:46:37
- + 인쇄

Third 입사 박종우 “동대문 시장과 학교 일러스트레이션·포토샵 수업이 업무에 많은 도움”[쿠키뉴스=이영수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올해 졸업하는 패션디자인전공 14학번 박종우(사진) 학생이 ‘more than label’ 슬로건을 가진 ‘Third(서드)’ 디자이너 브랜드에 취업했다고 전했다.

유명 셀럽과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활발하게 추진하는 ‘Third’는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10~20대를 겨냥한 패션 쇼핑몰이다. 중국의 3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2017 하얼빈 패션위크에 초청받았으며, 이를 발판으로 베트남과 상해 등 여러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 계획이다.

패션디자인전공 박종우씨는 “4년제 대학교 패션디자인과를 다녔는데 이론에 치중된 수업이 주로 이루어져 실무위주 수업을 진행하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를 입학하게 됐다”며 “취업준비와 현장체험학습으로 동대문 시장을 자주 방문한 것이 원단용어를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학교에서 진행하는 일러스트레이션과 포토샵 수업이 업무할 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2017학년도부터 패션디자인전공 니트패션디자인과정을 추가했으며 전문적인 니트교육 현장실습을 위해 ㈜제이에스컴퍼니즈(이하 니트왕)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