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들고 ‘인도 게이밍 쇼’ 참가

기사승인 2017-02-03 14:41:37
- + 인쇄

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들고 ‘인도 게이밍 쇼’ 참가[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 개발사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인도 뉴델리 국제전시장(Pragati Maidan)에서 개최되는 ‘인도 게이밍 쇼 2017(India Gaming Show 2017)’의 KOCCA 한국공동관과 자사 독립 부스를 통해 FPS 게임 ‘포인트 블랭크(Point Blank)’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인도 게이밍 쇼’는 인도산업연맹(CII)에서 주최하는 인도 자체 게임 쇼로,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국가 차원에서의 본격적인 게임 사업이 전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 전시와 함께 컨퍼런스도 진행되어 인도 시장 진출 기회를 노리고 있는 다양한 국가의 업계 종사자들을 포함 총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페토는 IT와 게임산업에서 블루오션이라 일컬어지는 인도 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하기 위해 해당 지역의 진출을 결정하고 지난 2016년도 4월부터 ‘포인트 블랭크’를 서비스 해왔다. 진출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이번 ‘인도 게이밍 쇼 2017’ 에서 ‘포인트 블랭크’를 선보이고 관람객들을 위한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인도 현지에서 ‘피어싱 블로우(Piercing Blow)’라는 명칭으로 정식 서비스 중이다.

제페토 김지인 대표는 “명실상부 IT 강국이라 일컬어지는 인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게임쇼에 한국 대표 게임사로 참가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라며 “포인트 블랭크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신흥 게임 시장으로 떠오른 인도에서도 의미 있는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