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bhc·SPC그룹·할리스커피 外

기사승인 2017-02-09 16:40:48
- + 인쇄

[프랜차이즈 단신] bhc·SPC그룹·할리스커피 外[쿠키뉴스=조현우 기자] bhc, 갈릭치킨 치레카출시=bhc가 마늘 맛을 재해석한 갈릭치킨 치레카를 출시한다. 치레카는 치킨 위에 스위트갈릭소스를 바르고 위에 갈릭 후레이크와 흑임자, 파슬리를 토핑했다. bhc 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스위트 갈릭소스는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을 위해 마늘과 숙성간장 그리고 꿀을 넣었다. 갈릭 후레이크는 얇게 썰은 마늘에 새로운 조리방법을 개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입혀 기존 마늘이 지닌 특유의 비호감적인 강한 향과 맛을 없앴다. bhc는 치레카 출시기념으로 위메프와 카카오톡에서 1만마리 한정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PC그룹, 쉐이크쉑 3호점 동대문 오픈=SPC그룹이 쉐이크쉑 3호점을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 건물 1층에 오픈한다. SPC그룹은 패션과 쇼핑의 중심지로 쉐이크쉑의 주요 고객층인20~30대 유동인구가 많고, 700만여 명의 외국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으로 동대문의 랜드마크인 만큼 국내외 고객을 흡수 가능한 것으로 보고 3호점 입지로 선정했다. 쉐이크쉑 3호점은 오는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밸런타인데이 맞이 초콜릿 시즌 한정판 출시=할리스커피가 밸런타인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브레터콘셉트의 초콜릿 제품을 선보인다. 디초콜릿커피앤드에서 제작한 초콜릿으로 정사각형의 로맨틱 패키지에 핸드 메이드로 만든 100% 벨기에 초콜릿을 담은 한정 기프트 초콜릿이다. 러브레터 초콜릿 패키지 표면에는 베이비핑크의 도트 무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파파존스, ‘하트씬 피자할인 행사=파파존스가 오는 19일까지 스테디셀러 피자인 수퍼파파스를 라지 사이즈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트씬 피자 무료 업그레이드와 1.25콜라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하트씬 수퍼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스페셜등 하트씬 피자에 콜라 500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딸기 활용 신메뉴 3종 출시=공차코리아가 딸기를 활용한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밀크티’, ‘딸기 크림 스무디3종을 출시한다. 잎차로 직접 우려낸 베르가모트 향의 얼그레이 티를 음료의 베이스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는 봄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에홀리고얼그레이에반하다 #공차 #공차딸기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딸기 신제품을 마시는 인증샷을 올리면 각 채널당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딸기 신제품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