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초록마을 동원홈푸드 外

기사승인 2017-02-13 09:21:20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 출시=CJ제일제당이 일본 발효식품 나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를 선보였다. 청국장에 함유된 국산 균주로 국산콩을 발효해 만들었으며 나토 특유의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가쓰오 간장,’ ‘달콤 간장’, ‘볶음김치’ 3종으로 나토와 소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가쓰오 간장 8980원, 달콤간장과 볶음김치는 9480원이다.

초록마을, ‘초록마을 어묵 4종’ 출시=초록마을이 실꼬리돔 연육과 채소를 넣어 만든 초록마을 어묵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봉어묵과 모듬어묵, 네모어묵, 당면어묵 4종으로 해썹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초록마을 어묵 4종은 전국 470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하며 오는 26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미스사이공’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동원홈푸드가 엠푸드에스엔시와 식자재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전국 150여개 미스사이공 매장에 연간 150억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미스사이공은 베트남 포다 쌀국수를 한국인 입맛에 맞춰 선보이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이달 중으로 미국 LA 직영점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새해다짐 댓글’ 이벤트=일동후디스가 새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새해다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이어트·합격·취업·결혼 등 연초 새운 목표와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순홍삼 세트, 아티키 그릭허니 세트, 카카오닙스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