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기아차·인피니티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2-15 17:14:33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기아차, 올 뉴 모닝 시승 이벤트=기아자동차는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월 공식 출시한 기아차의 대표 경차인 올 뉴 모닝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뉴 모닝을 체험해 보고 싶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오는 28일까지 시승 신청 사연을 적어서 응모하면 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인피니티 코리아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자차 수리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원)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고객이 거주지까지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교통비도 지원해준다.

수리 차량 수령 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1회에 한해 최대 3만원의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박찬호에게 의전차량 전달=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박찬호 선수에게 의전차량을 전달했다.

의전차량으로 제공된 2017년식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의성이 강조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FCA 코리아 공식 딜러 씨엘모터스,승일희망재단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 진행=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공식 딜러 씨엘모터스는 독특한 기부방식을 통해 딜러사 직원 전체가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크라이슬러-피아트-지프 차량을 판매하는 서초 전시장과 강남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씨엘모터스는 지난해 5월부터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요양병원 건립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재단 승일희망재단에 매달 지속적으로 기부 하고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