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부산은행, 공인중개사협회와 업무협약 外 전북·대구은행

기사승인 2017-02-15 22:47:07
- + 인쇄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 BNK부산은행, 공인중개사협회와 업무협약  

BNK부산은행이 14일 공인중개사협회 부산지부와 부산시민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부산시 내 부산은행 214개 영업점과 협회 부산지부 소속 공인중개사들은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부산시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부산은행은 지역민들을 위해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주택 관련 기타 대출상품도 처리해 주거비용 부담완화와 생활안정에 기여한다.

◇ 전북은행, 전주기업금융센터 개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15일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에 전주기업금융센터를 개점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이날 개점식에서 “전주기업금융센터는 일반 영업과 PB영업 등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신규고객 창출과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열악한 도내 경제 여건을 뛰어넘어 지역 대표은행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융 이모저모] 부산은행, 공인중개사협회와 업무협약 外 전북·대구은행◇ 대구은행,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 출시

DGB대구은행이 15일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을 출시했다.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은 대출진행단계에 전자등기 및 스크래핑 소득서류 제출서비스를 활용해 금융권 최초로 고객 은행방문 및 은행제휴업체의 고객방문 없이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대상은 DGB인터넷뱅킹에 가입한 고객 중 본인소유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출신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금융상품몰을에서 365일 가능하다. 이 상품은 DGB 인터넷뱅킹에 우선 적용되며 20일부터는 모바일로 접근 가능한 스마트뱅킹, IM뱅크에도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