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프링글스·롯데제과·하림 外

기사승인 2017-02-16 10:33:24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프링글스, ‘프링글스 치즈버거출시=프링글스가 체다치즈와 패티, 토마토 등 치즈버거의 맛을 감자칩에 구현한 프링글스 치즈버거를 선보인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프링글스 특유의 말안장 모양 감자칩으로 햄버거빵을 대신하고 두 장의 감자칩 사이에 치즈, 토마토, 양파 등을 넣은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에서 증가하는 글로벌 음식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치즈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와 성장가능성이 높다는 점이 반영됐다.

롯데제과,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출시=롯데제과가 크림과 커피로 총 두 번 디핑한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연유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 빼빼로를 먹으면서도 카페라떼 커피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 ‘치킨 스테이크출시=하림이 국내산 닭 안심으로 만든 치킨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손질된 국내산 닭 안심에 국내산 소금과 후추, 파슬리, 바질 등 각종 양념이 뿌려져 있어 3분 정도 익히기만 하면 간편하게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함량이 거의 없는 닭 안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출시=CJ제일제당이 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를 겨냥한 쁘띠첼 스윗푸딩 카페라떼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마끼아또’ 2종을 선보인다. 스윗푸딩 커피는 원두커피 분말과 우유를 넣어 만든 커피 푸딩으로 스윗푸딩 카페라떼는 촉촉한 우유에 부드러운 커피를 더해 풍부한 크림이 있는 카페라떼 맛을 살렸다. 스윗푸딩 캐러멜마끼아또는 커피에 카라멜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져 쌉싸름한 맛을 살렸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