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분양가 3.3㎡당 7500만원

기사승인 2017-02-17 09:34:12
- + 인쇄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분양가 3.3㎡당 7500만원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롯데건설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초호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공식홈페이지를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 ~ 71층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평균분양가는 3.3㎡당 7500만원 선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완공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과 더불어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누리는 조망도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 시설도 홈페이지에 소개됐다. 스포츠 존, 컬쳐 존, 릴렉스 존, 호텔 어메니티 등 4개 영역으로 나눠 각각의 영역에 어떤 시설들이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도어맨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서비스, 룸서비스 등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와 시그니엘 레지던스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lyj@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