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그랜저IG 사고 20만원 받자” 外 알리안츠·흥국생명

기사승인 2017-02-17 14:39:06
- + 인쇄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캐시백·경품 이벤트…“그랜저IG 사고 20만원 받자”  
삼성카드는 오는 28일까지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인 다이렉트 오토 이용자에게 캐시백·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차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7%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뒤 다이렉트 오토 게시판에서 캐시백 상품을 신청하고 자동차 구매금액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또 이벤트 응모 후 다이렉트 오토 할부나 장기렌터카 한도를 조회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공기청정기, 차량용 청소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그랜저IG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20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할부를 2000만원이상 이용해 그랜저IG를 구매하면 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차량 선수금의 1.0%~1.5% 캐시백, 연 2.9%~4.2%의 할부이자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 보육원서 봉사활동 실시
 
알리안츠생명은 서울시 구로구 천왕동에 위치한 보육원 에델마을에서 올해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학생 인턴을 포함한 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보육원을 청소하고 아이들과 미술놀이를 했다. 에델마을은 어린이재단 협력기관으로 무연고 여성아동을 양육 및 보호하고 있다.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2015년 영아보육 및 화단정리 봉사활동으로 이곳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알리안츠생명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는 대학생 인턴 17명이 힘을 보탰다. 인턴들은 에델마을의 화단을 정리하고 아이들과 함께 부엉이 시계 만들기, 꼬꼬 달력 만들기 등 미술놀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그랜저IG 사고 20만원 받자” 外 알리안츠·흥국생명
◇흥국생명, 2016 콜센터 연도대상 개최…상담사 공로 치하

흥국생명은 2016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진행한 이 시상식에선 총 18개 부문 우수 상담사를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감정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행사다. 수상자는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수상자 전원에겐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날 시상식에선 정희숙 상담사가 인바운드 상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그는 입사 6년차 베테랑 상담사다. 우수한 상담 진행력과 팀 리더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 고객 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에서 총 18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noet8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