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그대와’ 강기둥, 이제훈-신민아 커플의 미래의 열쇠 쥔 키플레이어?

기사승인 2017-02-19 12:42:31
- + 인쇄

‘내일그대와’ 강기둥, 이제훈-신민아 커플의 미래의 열쇠 쥔 키플레이어?[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내일그대와’ 강기둥이 본격 키플레이어로 활약했다.

이번주 방송된 tvN ‘내일그대와’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신예 강기둥은 극중 소준(이제훈 분)의 '시간여행'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이자 남다른 절친 기둥 역으로 출연중이다.

소준의 부탁으로 미래에서 그와 마주한 기둥은 소준에게 마린(신민아 분)과 헤어지게 될 미래를 알려주며 인상적인 존재감을 남겼다. 차분하지만 긴장감 넘치는 호연으로 순간 몰입도를 높여 시청자에 혼란을 야기하며 강기둥 캐릭터를 제대로 각인 시켰다.

뿐만 아니라 친구 세영(박주희 분)의 소준에 대한 본심을 눈치 채는 등 소준을 둘러싼 주요 에피소드의 중심에 놓이며 숨은 키플레이어로 역할에 대한 관심과 집중이 높아지고 있다.

소소한 재미와 극적긴장감을 동시에 잡는 변화무쌍한 연기와 남녀불문 배우들과의 연기케미까지 신예답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며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해가고 있다.

강기둥의 활약이 기대되는 ‘내일 그대와’는 매우 금토 저녁 8시 만나볼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