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경남도당] 창원시진해구지역위 여성․청년위원회 발대

입력 2017-02-19 16:37:03
- + 인쇄

[쿠키뉴스 창원=강종효 기자] 더불어민주당 창원시진해구지역위원회(위원장 김종길)는 지난 18일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 김종길 창원시진해구지역원회 위원장, 정석자 경남도당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당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

[더민주 경남도당] 창원시진해구지역위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이날 발대식에서 창원시진해구지역위원회 조용미 여성위원장과 유지웅 청년위원장은 결의문을 통해 “지역에 봉사하고 정권교체의 선봉에 서는 여성․청년위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종길 위원장은 “진해가 더 이상 야당의 불모지가 아님을 이번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을 통해 보여줬다”며 “여성의 힘으로, 청년의 힘으로 진해에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주당 경남도당 장애인위원회 발대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정영훈)은 지난 17일 경남도당 회의실에서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 우창윤 중앙당 전국장애인위원회 위원장, 문숙현 경남도당 장애인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당원이 참가한 가운데 장애인위원회(위원장 문숙현) 발대식을 개최했다.

문숙현 장애인위원장은 “장애인도 사회구성원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인간다운 삶을 보장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원활한 소통으로 적극적이며 역동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은 “헌법에 기회균등이라는 큰 정신이 있듯이 정치와 정당 역시 같은 가치를 위해 존재하고 있다”며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정당으로서 목표지점에 다 같이 도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발대식은 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과 운영위원 임명장 전달과 우창윤 전국장애인위원장 강연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