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미켈란젤로전, 삼일절 이벤트 “난타 보러가자”

기사승인 2017-02-26 13:14:01
- + 인쇄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문화예술창조기업 본다빈치가 주최한 ‘헬로,미켈란젤로展’이 삼일절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일 전시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미션! 태극기 그리기 이벤트'와 '티켓 3+1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션!태극기 그리기 이벤트'는 전시장 아트샵 한 편에 마련된 드로잉 공간에서 태극기를 그린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인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NANTA)'의 공연 관람권을 주는 이벤트로, 5만원 상당의 S석 티켓을 1인 4매 증정한다.  

이번 ‘태극기 그리기이벤트’는 삼일절을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아이에게는 우리나라 국기인 태극기를 정확히 그리는 방법을, 어른에게는 태극기에 담긴 뜻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또한 이로 하여금 관람객들에게 나라사랑 정신을 심어주고, 1919년 일제로부터의 독립을 위해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와 3.1운동을 일으킨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티켓 3+1 이벤트'는 유료 티켓 3장을 구매하면 무료 티켓 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무료 티켓은 삼일절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해당 티켓은인터랙티브존 이용료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현장 구매 시에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ewsroom@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