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한국파파존스·도미노피자 外

기사승인 2017-03-02 09:48:1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설빙, 레진코믹스 코인쿠폰 제공 이벤트=설빙이 생딸기&리얼청포도 메뉴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의 1500원 코인쿠폰을 제공한다. 메뉴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을 31일까지 레진코믹스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계정당 1개 쿠폰만 등록 가능하다. 대상 메뉴는 리얼청포도 설빙, 생딸기청포도 설빙, 생딸기 설빙, 프리미엄생딸기 설빙, 플레인 슈, 딸기 슈, 그린티 슈, 청포도봉봉 에이드, 청포도 주스, 딸기 주스, 딸기요거트 스무디,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13종이다.

한국파파존스,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 출시=한국파파존스가 토마토소스와 타바스코소스에 순살 핫치킨을 올린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를 선보인다. 여기에 마요 소스를 더해 맛있는 매운 맛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라지사이즈 2만7500원, 패밀리사이즈 3만1900원, 파티사이즈 4만1500원이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까지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봄 신제품 시식 체험단’ 모집=도미노피자가 6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40명의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 제한은 없으며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봄 신제품 시식과 평가의 기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죠스떡볶이, 컵밥 ‘죠스밥’ 출시=죠스떡볶이가 자체 개발한 청양고추볶음밥에 런천미트 튀김을 더한 컵밥 죠스밥을 출시한다. 컵밥에 포함된 런천미트는 합성아질산나트륨이 없으며 죠스떡볶이 기존 메뉴인 매운 떡볶이와도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000원이며 포장형식으로 이뤄져있어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알맞다.

봉구비어, ‘골드’ 영화 예매권 이벤트=봉구비어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튜 맥커너히가 출연하는 영화 골드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부산 등을 주심으로 진행되며 매장에 부착된 골드 포스터를 촬영한 뒤 친구를 태그해 봉구비어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봉구비어는 추첨을 통해 2인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남돼지집, 삼겹살데이 맞이 ‘삼삼하라’ 이벤트=하남돼지집이 오는 10일까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삼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남돼지집 매장에 방문한 뒤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방문 인증샷을 #하남돼지집, #삼겹살데이 해시태그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롯데리아, 앱 리뉴얼 기념 쿠폰 증정 이벤트=롯데리아가 홈서비스 주문 채널 앱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가입고객과 모바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드결제와 휴대폰 결제만 가능했던 기능해서 L.Pay와 L. Point 사용이 가능하도록 결제수단을 확대했다. 롯데리아는 3월간 신규 설치 주문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 증정하며 4월 30일까지 홈서비스를 활용해 주문 고객에게 데리버거와 치킨버거, 치즈스틱, 오징어링, 양념감자, 콘샐러드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KFC, 신메뉴 타코 후라이 출시=KFC가 남미 대표 메뉴 타코 특징을 살린 신메뉴 타코 후라이 출시한다. 옥수수로 만든 타코쉘을 함께 제공하며 후렌치 후라이사 살사 소스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타코 후라이 단품 가격은 2200원이며 버거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를 타코 후라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