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스타 i5 런칭 기념,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3-14 10:03:05
- + 인쇄

로드스타 i5 런칭 기념,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주)쭈쭈베베는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 i5의 첫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6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서 참가한다고 밝혔다.

㈜쭈쭈베베가 선보인 ‘로드스타 i5’는 기존 디럭스 유모차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해 줄만한 제품으로 앞/뒤바퀴 모두 볼베어링 시스템이 적용돼, 동급 디럭스 유모차 대비 핸들링이 부드러울뿐 아니라 장시간 운행에도 피로감이 적다. EVA바퀴가 채택돼 보다 가볍게 운행할 수 있고, 원터치 핸드브레이크로 운행 중 브레이크를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 등받이 각도 조절이 쉽고 핸들과 좌석 시트 리버스가 가능한 점이 눈에 띈다. 특허 출원한 EA시스템(Easy Adjust System)이 아기의 무게 때문에 등받이 조절이 힘들었던 점을 보완해준다. 양 대면(마주보기) 운행 시에도 핸들 및 좌석 시트 리버스를 할 수 있어, 아기를 180도까지 눕히는 침대식의 신생아 요람형부터 일반 유모차 형태로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구현할 수 있다.

앞/뒤 모두 시크릿 포켓을 달아 바구니의 내용물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심미적인 부분도 신경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내반입용 휴대용 유모차 로드스타 i3와 쌍둥이, 연년생 유모차 로드스타 i8의 인기에 힘입어 디럭스 유모차의 새 시장을 개척 중이다.

한편 박람회 참가와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가격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을 증정한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