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증권, 리브메이트 가입시 포인트 쏜다 外 미래에셋대우 투자설명회

기사승인 2017-03-16 14:33:29
- + 인쇄

[금융 이모저모] KB증권, 리브메이트 가입시 포인트 쏜다 外 미래에셋대우 투자설명회[쿠키뉴스=김태구 기자] KB증권, 모바일 멥버십 리브메이트 해외투자 이벤트

KB증권은 KB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리브메이트(Liiv Mate)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및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를 거래 시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주식을 최초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100만원 이상 거래시 포인트리 1만P(1P=1원)를 증정하고 누적 5000만원이상 거래시 포인트리 2만P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해외주식투자전용저축 계좌로 100만원 이상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를 신규 매수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포인트리 1만P를 증정한다.

해외주식전용저축이란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 및 국내 상장된 해외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할 수 있는 전용계좌를 말한다. 1인당 3000만원까지 최대 10년 비과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17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일산·인천·거제 동시 투자설명회

미래에셋대우 일산WM, 인천WM, 거제고현WM은 16일부터 각각 영업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일산WM은 마케팅팀 김태영 선임매니저가 강사로 나와 ‘방카상품을 활용한 자산관리'를 주제로, 인천WM은 리테일외화채권팀 김현준 팀장이 강사로 나와 ‘글로벌 채권 전망과 브라질 국채소개'를 주제로 강의한다. 설명회 시작은 오후 4시부터다. 

거제고현WM은 오후 5시 30분부터 글로벌투자정보팀 여태경 선임매니저가 강사로 나와 ‘4차 산업혁명과 유망 해외주식'을 주제로 강의한다.

ktae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