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서울우유협동조합·아워홈·신세계푸드

기사승인 2017-03-20 11:40:0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우유’ 신규 광고 공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광고모델로 발탁한 유해진이 출현한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CF는 세균수 1A등급에 체세포수까지 1등급으로 두 개의 1등급(최고등급)을 충족하는 원유로 만든 우유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광고모델로 발탁된 유해진은 영화, 예능, 광고 등 다방면 활약으로 국민호감 배우로 불리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이미지는 ‘좋은 우유를 위한 당신의 선택’이라는 나100%우유 광고 카피와 잘 부합해 최종 결정됐다.

아워홈, 멕시칸 퀘사디아 2종 출시=아워홈이 비프퀘사디아와 치킨퀘사디아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전자레인지에 40초간 조리하면 되는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반죽이 적용돼 전자렌지 조리 후에도 눅눅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퀘사디아 소스는 큐민과 오레가노 등 각종 허브 향신료를 사용했으며 국내산 닭고기와 호주산 쇠고기,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씹는 맛을 살렸다.

신세계푸드, 올레 가정간편식 6종 신제품 출시=신세계푸드가 가정간편식 국·탕류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그간 이마트 자페 브랜드인 피코크 국·탕류를 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으로 공급해왔다. 신세게푸드는 올반 국·탕류를 신제품으로 출시하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출시된 올반 국, 탕류는 육개장, 곰탕, 소고기해장국, 돼지고기 김치찌개, 버섯 된장찌개, 추어탕 등 6종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