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삼광글라스·시몬스 外

기사승인 2017-03-20 15:03:08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써모스코리아, 조제분유용 텀블러 출시=써모스코리아는 이비케어 라인 ‘푸고’의 프리미엄 시리즈의 신제품 조제분유용 텀블러 ‘JNX-500K’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제분유용 텀블러 JNX-500K는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기존 푸고 시리즈 보틀 FDM-501K보다 약 50g 더 가볍고 몸체가 슬림해 휴대성을 강화했고, 원터치 오픈 방식이 적용되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분유를 제조할 수 있다.

무엇보다 JNX-500K은 분유 조제 시 가장 중요한 물의 온도인 ‘70도 이상’을 5시간 이상 유지할 수 있다.

시몬스, 패밀리 침대 출시=시몬스가 다양한 침실 연출이 가능한 ‘패밀리 침대’ 신제품을 출시한다.

패밀리 침대는 최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혼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신혼일 때는 퀸이나 킹 또는 라지킹 사이즈 침대를 사용하다 아이가 태어나면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붙여 쓰는 등 가족 수와 공간 크기에 따라 침실 구성을 새롭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후에 아이가 성장하면 침대를 분리해 독립된 별도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최상의 수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패밀리 침대 신제품 출시에 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눈길을 끈다. 이 중 로울(Rowl)은 최상위 천연가죽인 톱 그레인을 필로우 쿠션 헤드보드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감촉을 살렸으며 네이비와 도브화이트 두 가지 컬러를 선보여 침실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스마트 출시=삼광글라스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디자인과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테이블웨어 ‘글라스락 스마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글라스락 스마트’는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 주요국가에 디자인 출원 등록한 림-리스(Rim-less) 디자인을 적용, 뚜껑과 몸체의 결합을 위해 볼록 튀어나왔던 밀폐용기 상단의 테두리가 부드러운 라운드타입 바디로 일체화 됐다. 테두리 간 접촉으로 인한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밀폐용기뿐 아니라 식탁 위 고급 테이블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과 기능으로 선보일 글라스락 스마트는 다양한 구성과 사이즈로 출시돼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이마트,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고 가격은 개당 3900~1만6900원 선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