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동원F&B·청정원

기사승인 2017-03-21 14:54:3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2종 출시=CJ제일제당이 햇반 컵반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인 불고기덮밥은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로 고기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불고기의 맛을 살렸다. 부대찌개국밥은 기존 국밥류 건조건더기와는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포장했으며 특히 부대찌개 맛의 핵심인 소시지 원물을 그대로 넣었다.

동원F&B, ‘GNC 삼부카 프리미엄’ 출시=동원F&B가 어린아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 GNC 삼부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항산화 슈퍼푸드로 알려진 엘더베리 농축액과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비타민C·아연·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됐다. 물이나 주스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으며 방부제와 인공향, 화학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1일 권장량은 1회 5㎖며 가격은 40일분 1병에 3만2000원이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3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전용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볶음밥 3종이다.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