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쿠첸 外

기사승인 2017-03-21 18:02:12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출시=쿠첸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스크래치 저항 상판을 적용한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모델명: RIC-F3A01DS)를 출시했다.

쿠첸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는 스마트 센서로 조리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해 가열하는 ‘프리존’ 인덕션(IH) 화구와 용기 제약이 없는 하이라이트 화구가 접목된 전기레인지이다. 둥근 조리 용기뿐 아니라 구이, 부침, 볶음 등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사각 팬, 뚝배기, 양은냄비까지 용기 종류에 제한 없이 조리 할 수 있어 사용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코웨이,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코웨이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서 개최되는 ‘2017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nternational Home and Housewares Show‧IHHS)에 9년 연속 참가했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기청정기 10종과 주서기 8종의 모델을 선보였다. 그 중 전시 하이라이트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아마존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플랫폼인 알렉사(Alexa)를 연계한 코웨이 북미향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400S)’로 스마트 홈 콘셉트를 선보이며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얻었다.

알렉사를 연동한 코웨이 에어메가는 전원 작동 및 실내 공기질 확인 등의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공기청정기 작동은 물론 풍량 조절‧실내공기질 상태 등 제품 조작 및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락앤락, ‘오븐글라스 증정 이벤트’=락앤락이 오는 4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신규회원 대상 ‘오븐글라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봄 신규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던 락앤락몰이 올 해는 락앤락의 인기제품 ▲오븐글라스 증정을 비롯해 ▲락앤락세트 추첨 및 ▲5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까지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락앤락몰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그 대상이 된다. 특히 1만원 이상 구입시 신규고객 모두에게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38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