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져들 듯 달콤 그윽한 홀리카홀리카 '멜로우 매직' 컬렉션

기사승인 2017-03-22 17:48:06
- + 인쇄

빠져들 듯 달콤 그윽한 홀리카홀리카 '멜로우 매직' 컬렉션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셀럽들의 메이크업이 한층 화사하고 싱그러워졌다. 다양한 색상을 레이어링 하던 2016년과 달리 올해는 아이와 립, 치크의 컬러감을 통일시키는 단색의 메이크업이 주목 받고 있다.

이른바 ‘모노크로마틱(Monochromatic) 메이크업’으로 불리는 이 룩은 아이섀도우 컬러와 립의 컬러를 비슷한 계열로 통일시켜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강조하는 방식이다. 모노크로마틱의 사전적인 의미는 ‘단색의’ 혹은 ‘단채(單彩)의’란 뜻을 지닌다. 패션에 접목하자면 베이지색 재킷에 역시 베이지 톤의 스웨터와 팬츠를 입거나 셔츠와 베스트, 코트를 그레이 계열로 겹쳐 입는 등의 스타일로 응용할 수 있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모노크로마틱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연할 2017 SS 컬렉션으로 ‘MELLOW MAGIC (멜로우 매직)’을 제안한다. 하트풀 립스틱과 에나멜 볼립 틴트, 피스매칭 네일즈와 섀도우로 이뤄진 멜로우 매직은 봄/여름이라는 시즌감을 한층 고조시킬 달콤상콤한 색상들로 이뤄져 있다.

하트풀 멜팅/쉬폰 크림립스틱은 솜사탕 퐁, 크렌베리 퐁, 와인 퐁의 멜팅 텍스처와 살몬 슈, 로즈 슈, 단팥 슈의 쉬폰 텍스처로 구성되어 그날그날 기분과 입술 상태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퍼스널리티 립스틱이다. 입술 모양에 맞춰 하트 형태로 설계된 이 제품은 소프트 크림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을 전하며 내추럴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 케어까지 가능하다.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틴트는 살몬로즈와 린넨베이지 컬러가 압도적인 광택과 터질듯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플랫팁을 채택해 고선명의 립을 한껏 강조하기에 최적화 돼 있다.

특히 이번, 홀리카 홀리카의 S/S 멜로우 매직 컬렉션은 2017년 트렌드 컬러 구성으로 피스매칭 섀도우의 린넨셔츠, 핑크소다, 이브닝 드레스, 체리 쇼콜라,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를 피스매칭 네일즈의 크리스탈 슈즈, 체리블라썸, 플라밍고, 스프링라벤더, 그리너리가든을 제안한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멜로우 매직 컬렉션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S/S 메이크업룩 ‘모노크로마틱’에 걸맞은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며 “다양한 컬러베리에이션으로 봄을 맞아 한창 부풀어 오른 여심을 저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