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칠성음료·오리온·상하목장 外

기사승인 2017-03-23 10:16:00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 윤식당 PPL 참여=롯데칠성음료가 tnV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에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PPL로 참여한다. 24일부터 방송되는 윤식당은 나영석 PD와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소박한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예능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8.0의 브랜드 콘셉트 나만의 생기 충전!, 미소가 생기다. 화사함이 생기다. 건강한 하루가 생기다. 핑크빛 생기 에너지, 아이시스8.0!’을 자연스럽게 알려나갈 예정이다.

오리온, 프로농구 최종전서 꼬북칩 데이개최=오리온이 오는 26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KCC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창원 LG 세이커스와의 정규리그 최종전에서 꼬북칩 데이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꼬북칩을 농구팬들에게 소개하면서 오리온 농구단의 플레이오프 4강 직행을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리온은 꼬북칩 그림퍼즐 맞추기’, ‘선수 영상 정답 맞추기등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꼬북칩을 선물할 예정이다.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참여=상하목장이 오는 25일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은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구를 보전하자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상하목장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25일까지 상하목장 전등끄기 캠페인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로 지정하고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가자 수에 따라 기부금을 동물보호와 환경보전사업 연구를 위해 기부한다.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한 박스를 증정한다.

롯데푸드, ‘포켓몬 사냥 이벤트진행=롯데푸드가 키스틱 포켓몬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 키스틱 포켓몬 매대에 출몰하는 피카츄를 포켓볼로 잡으면 키스틱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전주 등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을 순회하며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직원에게 스티로폼 포켓볼을 받아 피카츄 인형에 던져 맞히면 된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한 입 김말이출시=풀무원 올가홀푸드가 국산 원재료로 만든 가정 간편식 올가 한 입 김말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에 당근과 부추를 넣어 한입 크기로 말아 튀겨낸 간편 가정식이다. 주원료인 당면은 국산 고구마 전분으로 만들었으며, 국산 생부추와 당근, 우리밀 튀김가루, 국산 김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