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봉사단 리더 임명식 개최

기사승인 2017-03-25 11:52:19
- + 인쇄

현대제철, 봉사단 리더 임명식 개최[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제철이 지난 23일 봉사단 리더 임명식을 개최하고 2017년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본격적인 걸음에 나섰다.

현대제철 봉사단은 전사 차원의 사회공헌 마인드 확산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각 사업장 및 본부 단위로 운영되고 있으며 1년 단위로 ‘봉사단 리더’를 선정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진행해 오고 있다.

인천공장 ‘어르신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 울산공장 ‘장애인과 함께하는 고래박물관 관람’, 당진제철소 안전보건센터 ‘지역아동센터 화재예방 대피교육 봉사’ 등의 사업장 봉사활동과 전략기획본부 ‘서초구 꿈멘토 활동’등 본부 별로 특화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참여 임직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특히 회사의 경영방침인 ‘고객·사회와 함께 만드는 가치 네트워크’를실현하기 위해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흥미 있는 봉사활동 테마를 선정해 직원들의 동기를 부여하고 참여 확대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